검색
총동연소개
총동연소개 > 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제38대 파란 총동아리연합회 연합회장 송현승입니다.

COVID-19 의 장기화는 대학교 동아리 활동의 가장 중요한 요인인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제한했습니다. 날마다 바뀌는 거리두기 수칙과, 사적 모임 인원 제한에 동아리 인원들끼리 모이는 것이 불가능한 상황의 장기화는 동아리 활동의 원활한 진행에 치명적이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 38대 파란 총동아리연합회는 머지않은 COVID-19 사태의 종식에 발맞춰 교내 동아리 활동의 전반적인 수준을 사태 이전으로 회복하는데 초점을 맞춰 모든 활동을 진행하겠습니다. 이전의 동아리 활동 방향처럼 오랜 시간 동아리 방에서 동아리 인원들과 대면으로 긴밀하게 소통하며, 야외에서 동아리 문화행사도 부담 없이 즐기고 여러 동아리 간 소통도 자유롭게 이루어지던 COVID-19 사태 이전의 동아리 활동 분위기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학교생활을 돌아보면 스무살에 떨리는 마음으로 동아리 박람회에서 동아리 모집 신청서를 적어 제출했던 순간이 대학 생활에 있어 가장 잘 했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동아리에서 여러 소중한 추억도 쌓을 수 있었고 깊은 관계들도 만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많은 재학생 여러분들도 동아리에서 소중한 추억과 인연을 만들어 가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동아리에 대 한 아름다운 추억이 여러분 청춘의 한 페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동아리에서 함께할 여러분의 파란 봄날을 응원합니다!


- 제38대 파란 총동아리연합회 회장 송현승 -